LG전자, 고객이 참여하는 3D 마케팅 실시

입력 2012-07-05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개시했다.

LG전자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4일부터 27일까지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를 실시한다.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영화의 스토리를 선택해나가는 방식의 영화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LGstory)에 접속 후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의 등장인물로 직접 참여해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 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다.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사용자와 페이스북 친구들의 이미지가 폭탄 전문가 후보자로 등장한다.

또 LG전자는 실감나는 영상효과를 기반으로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노트북, 옵티머스3D 스마트폰 등을 주요 장면에 자연스럽게 노출해 고객들에게 3D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LG전자는 페이스북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에 등장한LG전자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20명을 뽑아 3D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에게는 여름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4월 말 스페인, 독일 등 유럽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을 한국에 이어 글로벌 지역으로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기존의 기업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합해 ‘소셜 LG전자(http://social.lge.co.kr)’를 올해 3월에 오픈했다. LG전자의 페이스북 팬은 6월 말 5만 5천명을 넘어서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김기완 글로벌 마케팅 부문장은 “LG제품 체험 기회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071,000
    • -0.84%
    • 이더리움
    • 4,334,000
    • +1.03%
    • 비트코인 캐시
    • 469,000
    • +0.47%
    • 리플
    • 624
    • +0.97%
    • 솔라나
    • 199,500
    • +0.1%
    • 에이다
    • 535
    • +2.88%
    • 이오스
    • 733
    • +0.41%
    • 트론
    • 178
    • -3.26%
    • 스텔라루멘
    • 124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700
    • -0.48%
    • 체인링크
    • 19,020
    • +3.82%
    • 샌드박스
    • 427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