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위메프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실속 뷰티 아이템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높은 기온의 날씨에 스타킹을 신을 수는 없지만 매끈하고 탄력 있는 다리를 연출할 수 있는 바르는 스타킹 '레그킹'을 선보였다. 피팅감과 함께 건강해 보이는 윤기를 부여해 예쁜 다리를 만들어 주고 슬리밍과 다리 붓기 완화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시중가 1만5800원의 절반 가격인 7900원에 판매한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해 제모에 신경 쓰는 여성들을 위한 제모용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모 전문 브랜드인 ‘맨드스’의 제모왁스와 바디 및 얼굴 패치는 물론 제모크림과 진정크림까지 다채로운 제모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름의 필수 화장품 썬크림도 판매중이다. 얼굴전용 선블럭부터 BB크림 기능이 함유된 선크림, 베이비 선로션까지 뉴트로지나, 아비노, 클린앤클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2000원~5000원대로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또 위메프는 ‘썸머 바캉스 힛츠’ 기획전을 통해 바캉스 제품들도 소개하고 있다.
위메프는 총 19종의 여행용 파우치를 35~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발바닥 및 끈 등에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발이 미끄럽지 않은 ‘CMYK 조리’를 시중가(1만9800원)보다 70% 저렴한 59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블랙과 핑크, 블루 등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바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이 밖에도 셀린느, 지방시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절반 가격으로 판매하고 아쿠아방수 밴드 20매 5세트를 7900원에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