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다 스윈튼은 지난해 무비꼴라쥬 최고의 흥행작 중 하나인 ‘아이 엠 러브’를 통해 이미 많은 국내팬을 확보한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로, CGV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통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CGV압구정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는 CGV상암에서 그녀의 다채로운 연기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선 2011 골든 글로브 외국어 영화상 노미네이트작 ‘아이 엠 러브’를 비롯해, 2011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2012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케빈에 대하여’와 ‘리미츠 오브 컨트롤’ ‘번 애프터 리딩’ 등 틸다 스윈튼의 절정의 연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4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해외 언론과 평단에서 극찬을 받으며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은 ‘케빈에 대하여’에선 사이코패스 아들의 범죄로 인해 평생을 고통 속에 살아가는 어머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틸다 스윈턴의 압도적인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6일 개봉하는 ‘케빈에 대하여’를 본 기획전에서 2주 먼저 만날 수 있다는 점도 7월의 ‘이 달의 배우 기획전’을 놓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다.
7월 ‘이달의 배우 기획전’ 자세한 상영 시간은 CGV압구정의 경우 10일부터, CGV상암은 17일 이후부터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의 기획전 ‘이달의 배우’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멋진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를 발굴해 해당 배우의 신작과 대표작을 함께 선보이는 행사로, 지난 5월에는 ‘라이언 고슬링’, 지난 달에는 ‘유준상’을 선정해 폭넓은 관객층으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