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7/20120710014352_211093_516_700.jpg)
(JYP엔터테인먼트)
2PM 장우영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장우영은 9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타이틀 곡 ‘Sexy Lady’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사했다. 남성미가 넘치는 댄디한 변신에 많은 팬들이 환호했으며,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팬토크에서는 추첨을 통해 팬들의 바람을 들어주기도 했다. 또한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해 장우영의 진심을 알아보는 코너에서는 팬클럽 핫티스트를 향한 진심어린 마음이 확인돼 많은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돼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 속에 진행됐다.
‘Be with you’, ‘2Nite’, ‘Sexy Lady’, ‘Only Girl’ 등 솔로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인 장우영은 전체적으로 2PM 우영이 아닌 솔로가수 장우영의 가능성과 실력을 엿보게 했다.
장우영은 “쇼케이스에 함께 해 주신 팬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무대였다. 많은 분들의 응원에 솔로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더욱 얻었다.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우영은 오는 12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