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의 문구 편의점 ‘알로달로(Allo Dallo)’는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8월 20일까지 고객 감사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알로달로는 행사기간 동안 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단, 식음료존 및 서비스존은 제외).
또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영수증에 기재돼 있는 응모 번호를 알로달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후지 인스탁스 미니7카메라(20명), 문화상품권 5만원(20명), 영화예매권 1인 2매(25명)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스마트폰 케이스, 이어폰, 각종 핸드폰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스마트 존 코너에서는 별도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점당 선착순 50명에 한해 휴대폰 거치대를,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0명 한정으로 비타민 핸드크림을 선물한다.
알로달로는 지난해 7월 모나미가 문구점과 편의점을 합쳐 론칭한 신개념 문구 편의점이다. 기존 문구점과 달리 10~20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무지갯빛 색상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5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영업 전략으로 올해 50개의 매장 수를 목표로 프랜차이즈 매장 개설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