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컴퓨터는 인텔 3세대 코어 프로세스를 장착한 울트라북 ‘에버라텍 PS-401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버라텍 PS-401 시리즈는 14인치 고화질(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16:9 HD 영상을 완벽한 와이드 비율로 감상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인텔 HD Graphics 4000 그래픽카드가 내장돼 있다.
또한 두께 19.9mm, 무게 1.62kg으로 가볍고 슬림해 휴대하기 편리하다. 별도의 외장형 동글 필요 없이 이더넷(RJ45), VGA, HDMI 포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최신 USB 3.0, BT4.0 및 Intel WiDi 기술이 지원된다.
IP를 변경하는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TG IP 매니저와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분할할 수 있는 TG 파티션 매니저(Partition manager) 등도 제공한다.
특화된 기능으로는 도난방지솔루션(McAfee® Anti-Theft)이 있다. PC의 도난 또는 분실 시 시스템을 록다운(Lockdown) 시키며 데이터의 암호화 및 시스템의 위치추적 기능은 90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TG삼보는 울트라북 에버라텍 PS-401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1:100 퀴즈’와 ‘출첵왕’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블랙박스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