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3억을 쏜다'…'미친 이벤트 시리즈'

입력 2012-07-16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평소 롯데시네마를 애용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롯데시네마의 대표 이벤트인 me親[미친] 이벤트 시리즈, ‘한여름에 me親 산타 – 롯데시네마가 3억을 쏜다’를 실시한다.

16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예매고객 및 방문고객들은 매주 월요일이 기다려질 듯하다. 롯데멤버스 회원 중 영화를 예매한 예매고객들은 3가지의 혜택을 누릴 기회를 얻는다.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마다 30명의 당첨자들에게 제공되는 첫 번째 현금 100만원의 혜택, 그리고 100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두 번째 관람권의 혜택, 마지막으로 유료결제로 예매를 진행 후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는 무조건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되는 세 번째 더블 포인트 혜택이 이벤트 기간 동안 5번 진행된다.

다음으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방문고객들은 2가지의 혜택을 누릴 기회를 얻는다. 첫 번째,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을 한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되는 롯데시네마 500포인트 적립의 혜택과 두 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부에 가장 많은 도장을 찍은 개근 고객 1000명을 위한 롯데시네마 관람권의 혜택이다. 총 한 달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회원들에게는 총 3억의 선물이 쏟아진다.

롯데시네마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예상을 뛰어넘는 무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릴라성 이벤트인 mE親[미친] 프로모션을 런칭했다. 올해에는 롯데월드에서 밤새도록 놀이시설을 이용하고 리쌍, FT아일랜드 등 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me親[미친] 나이트 파티’ 를 진행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흥행 돌풍' 예고한 K리그, 올해 400만 관중 돌파할까 [이슈크래커]
  • 가발 쓴 탈덕수용소ㆍ신상 털린 뻑가…'사이버 렉카', 몰락은 이제 시작? [이슈크래커]
  • 무시하지 말라던 ‘추성훈 아조씨’의 유튜브 떡상기 [요즘, 이거]
  • 기업들이 골프 마케팅하는 이유 [골프더보기]
  • 고물가에 싼 것만 찾는다…유통가 ‘초저가’ 전성시대[韓 과소소비사회 진입하나]
  • “불황 모르는 덕후 소비”…덕분에 웃는 홍대·용산 복합몰[르포]
  • [우크라 전쟁 발발 3년] 종전협상 ‘중대 분수령’...우크라 운명 어디로
  • 현대차 관세 위기에 떠오르는 ‘GM 동맹’…새로운 돌파구 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84,000
    • -1.87%
    • 이더리움
    • 3,864,000
    • -5.57%
    • 비트코인 캐시
    • 449,600
    • -5.63%
    • 리플
    • 3,575
    • -3.61%
    • 솔라나
    • 223,000
    • -9.09%
    • 에이다
    • 1,059
    • -5.36%
    • 이오스
    • 870
    • -6.95%
    • 트론
    • 359
    • +0.28%
    • 스텔라루멘
    • 462
    • -4.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00
    • -6.75%
    • 체인링크
    • 23,740
    • -7.63%
    • 샌드박스
    • 476
    • -6.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