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디카 ‘넥스(NEX)-F3’, 3D 영화관 광고 개시

입력 2012-07-20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전국 주요 롯데시네마 3D 상영관에서 21일부터 상영 개시

소니코리아는 21일부터 전국 주요 롯데시네마 3D 상영관에서 배우 손예진이 등장하는 넥스(NEX)-F3 광고의 3D 버전 및 3D 극장 에티켓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F3의 모델인 배우 손예진이 스위스 베른과 체르마트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촬영한 영상을 3D로 상영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극장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을 손예진 특유의 깜찍한 표정으로 재미있게 설명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생생한 3D 광고를 통해 손예진씨의 매력과 NEX-F3의 장점을 관객에게 실감나게 전달하고자 이번 3D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내 얼굴이 작품이 된다는 NEX-F3의 광고 슬로건처럼 셀카에 최적화된 제품의 특징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소니코리아 NEX-F3 광고의 3D 버전은 소니코리아와 Z Storm사의 공동 작업을 통해 제작됐다.

소니코리아의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NEX-F3는 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DSLR과 동등한 퀄리티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고 180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플립 LCD를 채택해 셀카 촬영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내 얼굴이 작품이 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43,000
    • +1.35%
    • 이더리움
    • 4,783,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3.77%
    • 리플
    • 1,977
    • +1.85%
    • 솔라나
    • 326,600
    • +1.15%
    • 에이다
    • 1,364
    • +4.68%
    • 이오스
    • 1,119
    • -0.62%
    • 트론
    • 279
    • +2.57%
    • 스텔라루멘
    • 667
    • +5.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100
    • +1.31%
    • 체인링크
    • 25,450
    • +8.07%
    • 샌드박스
    • 866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