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는 여름철 더위를 날려줄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월초까지 '컨디션 헛개수 갈증해소 트럭(일명 헛개수 트럭)'을 운영해 전국 도심 및 휴양지를 돌며 총 5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별한 절차 없이 트럭에 있는 녹색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휴가비(100만원), 아이패드, 수영복, 부산행 기차표 등 50여 가지의 재미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갈증해소 트럭' 역시 컨디션 헛개수를 그대로 트럭에 담아 시원한 이미지를 살렸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선물은 컨디션 헛개수 페이스북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여름, 해소하고 싶은 나만의 갈증'에 대해 올린 사연중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품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여름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컨디션 헛개수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올해 매출 400억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권지훈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대한민국 대표 갈증해소 음료 컨디션 헛개수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갈증해소 트럭을 운영하게 됐다"며 "갈증해소 트럭을 발견하면 녹색버튼을 눌러 선물도 받고 더위도 식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