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오는 8월 12일까지 피아노를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혜택을 제공하는 '피아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아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야마하 피아노를 포함한 전국 야마하 피아노 매장 및 대리점 73곳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기존 시세보다 높은 가격으로 보상 교환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제작 연산과 종류, 브랜드에 관계없이 모든 피아노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대상 제품에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야마하 U1 피아노 및 약 업라이트 피아노 M5 등 야마하뮤직코리아의 모든 피아노 모델이 해당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피아노는 평균적으로 약 15~20년이 교체 시즌으로 90년대 피아노 열풍 후 지금이 바로 새로운 피아노로 바꿀 시기"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가격이 부담돼 선뜻 새 피아노로 바꾸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 품질의 야마하 피아노로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중 피아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야마하 기타 또는 리코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피아노 구입 후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amahak)를 통해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주인공을 선정하여 야마하 오디오 PDX-11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및 고객지원센터(02-3467-3300)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