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클럽서울(대표이사 이만규)이 방학을 맞아 주니어클럽을 운영한다.
어린이들에게 흥미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아난티 주니어 클럽은 주입식 학습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스스로 체험하고 느끼는 프로그램. 어린이들은 자연으로부터 그리고 또래 친구들과의 어울림으로부터 자연스럽게 배움을 얻을 수 있다. 레슨 프로그램으로 테니스와 골프 클래스가,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는 캠핑 프로그램과 수영. 체험 프로그램으로 미니 천연 비누 만들기, 도예 & 다도체험, 테이블 매너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아웃팅 클래스로는 영어 쿠킹 클래스와 박물관 관람이 가능하다.
올해 세 번째로 운영되는 이 이벤트는 오는 8월6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에 3번씩 총 6회에 걸쳐 다양한 체험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골프매너와 기본 레슨은 물론 실제 필드에서의 장타 대회로 현장감 있게 진행되는 어린이 골프, 개인별 수준에 맞춘 윌슨 테니스 교실, 스노쿨링 체험이 가능한 수영 클래스가 있다. 캠핑 전문가와 함께하는 야외 캠핑도 주목할 만하다. 가평요에서의 도자기 만들기와 다도 클래스, 점심식사와 함께 진행되는 테이블 매너 클래스, 그 외 천연 비누 만들기 등은 정서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들이다. 클럽 밖에서 진행되는 아웃팅 클래스로는 청평호 에서의 보트 체험, 백설 요리원에서 진행하는 잉글리시 쿠킹 클래스 , 삼성 어린이 박물관 관람이 있다. 서울 잠실에서 아난티 클럽, 서울까지 셔틀 버스가 왕복으로 운행되어 더욱 편리하다.
가입 대상은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어린이로, 가입 비용은 90만원이다. 수업은 그룹 당 각 20명. 문의 031-589-3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