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나가사끼 짬뽕’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일본 나가사키현을 비롯한 북큐슈 지역을 단체 탐방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나가사끼 짬뽕 출시 1주년 기념’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동반자 한 명씩 총 200명을 선발해 오는 11월 2일, 9일 각각 2박3일 일정으로 일본 큐슈의 후쿠오카,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 아소국립공원 등을 단체로 탐방한다. 특히 나가사키 방문시에는 현지의 나가사키 짬뽕을 시식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이 새겨진 ‘나가사끼 짬뽕’ 제품을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린 후 해당 URL 주소와 여행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smkt@samyangfood.net)로 보내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삼양식품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새로운 맛의 ‘나가사끼 짬뽕’을 8월 초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