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블로그, 200만명 방문객 돌파

입력 2012-07-2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디스플레이는 24일 공식블로그 ‘D군의 디스 플레이(This Play· blog.naver.com/youngdisplay)’가 오픈 2년 만에 200만 명의 방문객과 소통하는 결실을 맺었다고 밝혔다.

기업 블로그가 개설 2년 만에 누적방문자 200만 명을 돌파한 경우는 이례적인 경우로, 특히 B2B기업으로는 업계 최초다.

‘D군의 This Play’는 2010년 7월에 문을 연 후 개설 1년 2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개설 2년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블로그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이웃신청과 RSS 등을 통해 블로그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블로거만 2700여명에 달한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200만 소통을 기념해 자사 블로그와 연동된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내달 2일까지 10일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 매일 20명의 정답자를 추첨해 총 200명에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서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2명을 추첨, 풀(Full) HD 해상도의 IPS기술을 채택한 22인치 LCD모니터를 선물로 제공한다. 200만 돌파 축하 덧글을 남기는 사람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인 WRGB방식의 55인치 OLED T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상당수의 퀴즈 문제를 WRGB OLED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WRGB OLED는 적, 녹, 청색의 유기 화합물을 수직으로 쌓아 올려 빛의 원색인 백색을 발광하게 하고, 이 빛이 컬러 리파이너(refiner)를 통과해 디스플레이 정보를 표시하는 기술이다.

LG디스플레이는 WRGB OLED의 우수성에 대한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생소해 하는 WRGB OLED를 친숙하게 함은 물론, 퀴즈를 풀면서 접하는 OLED관련 포스팅과 다양한 정보로 WRGB OLED의 특징과 장점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록도 에드워드 리도 합류…‘냉부해2’가 기대되는 이유 [해시태그]
  • "찐 팬은 아닌데, 앨범은 샀어요!"…요즘 아이돌 앨범, 이렇게 나옵니다 [솔드아웃]
  • 연준, 트럼프 당선에 금리 인하 늦출까…월가 반응은
  • 가계 이어 기업도 돈 빌리기 어려워진다
  • 문제작 '참교육' 뭐길래?…김남길, 출연설에 "검토할 여력 없어" 선 긋기
  • 美 유튜버 소말리, ‘소녀상 모욕’ 사과…진정성은 의문
  • ‘공천개입 의혹’ 명태균 창원지검 출석…“경솔한 언행으로 죄송”
  • 지디도 탄 '사이버트럭'…사고 사진을 머스크가 공유한 이유?
  • 오늘의 상승종목

  • 11.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6,552,000
    • +2.39%
    • 이더리움
    • 4,132,000
    • +4.66%
    • 비트코인 캐시
    • 528,000
    • +0.86%
    • 리플
    • 770
    • +1.32%
    • 솔라나
    • 276,800
    • +3.36%
    • 에이다
    • 617
    • +12.39%
    • 이오스
    • 659
    • +2.97%
    • 트론
    • 224
    • +1.82%
    • 스텔라루멘
    • 141
    • +1.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73,800
    • +3.29%
    • 체인링크
    • 19,050
    • +10.56%
    • 샌드박스
    • 368
    • +3.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