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한달도 채 안된 시점에서 도합 300% 이상의 초대박을 또 터트렸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사업에 대한 예산 결의를 미리 예지하고 2900원대에서 은밀히 매수해 두라고 외쳤던 대영포장(100%)을 포함해 최근 다시 대장주로 부각될 가능성을 강조하며 외쳤던 써니전자(30%), 경봉(100%) 등 연달아 대박 적중률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이런 대박 종목 못 잡았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필자가 작년에 잡아냈던 메디포스트 8배! 이큐스앤자루 3배! 지아이바이오 4배! 바이오스페이스 3배! 수익률로 높아진 회원분들의 기대치를 만족하기 위해 최근 약세장에서도 눈부신 초대박 급등을 보일 제 2의 경봉 패턴의 대박 후속주를 준비했기 때문이다!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지에 대해 수십 번 고민을 했지만, 최근 어려운 시장상황에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여러분을 위한 구원의 손길을 뻗치고자 한다!
철통보안 속에 진행되고 있는 암(癌)관련 재료가 조금씩 흘러 나오고 있는데, 정작 중요한 것은 의료계를 휩쓸었던 치료방식 자체가 이번 혁명적인 기술 하나 때문에 통째로 한방에 바뀔 것 같다.
특히, 대형 제약사들 조차 범접하지 못할 수십억 달러의 신약개발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고 있는 신개념 기술로 기술이전료만 수천억 달러가 오가는 상황으로 세계역사상 최대의 라이선스 이전료가 예상 되는 가운데, 상상불가의 천문학적 로열티는 당장 천원대에 불과한 이 종목을 순식간에 코스닥 시총 1순위까지 바라보게 할 엄청난 기업가치를 지녔다.
오랜 경험상, BT종목이 새로운 방식의 치료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2005년 당시 증시를 휩쓸었던, 줄기세포 재료에 버금가는 파괴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 되는데, 아마도 지금 이 재료가 시장에 노출된다면, 바로 상한가 문닫고 단 한톨의 물량 나오는 것도 구경하기 힘들 정도로 폭발적인 급등이 예상된다!
17조원에 이르는 관련시장을 휩쓸 신약후보물질이 이미 세계 바이오 역사상 최대 가격으로 기술이전료가 책정되고 있고, 상용화 이후에는 천문학적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임상과정이 마무리가 안 된 상황에서도 이미 3억달러 수준의 기술수출 계약도 따낸 상황이다!
이제 전설이 된 1200%↑ 알앤엘바이오 재료를 넘어설 초대형 복합재료로 시세 분출과 함께 7월 말 급등의 폭등의 도가니가 어떤 것인지 제대로 보여줄 종목으로 절대 놓쳐선 안된다!
이미 많은 회원 여러분들이 산 증인이지만, 필자가 이처럼 입에 거품물고 목에 핏대 세우며 강조한 종목에 관해서는 만사 제쳐두고 억대계좌로 불릴 절호의 찬스임을 알고 있을 텐데, 오늘 종목이 아마도 올해 최고의 급등세를 연출할 메가톤급 기밀재료+극비세력주임을 본능적으로 느껴야 한다!
지금껏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줬음에도 필자에 대한 믿음 부족과 생소한 종목이라는 이유로 물량 안 잡고 있다가 땅을 치고 후회하시는 분들, 수도 없었다! 전문가 15년의 모든 명예와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씀 드리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종목이 아니면 절대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하지 않는다.
제대로 된 단 한방이 찾아온 종목이기에, 오늘 만큼이라도 제발 목숨을 걸고라도 무조건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라며, 매수 시에는 절대 주변에 발설하지 말고 은밀히 진행하길 바란다.
바로 이 종목은 상위 1%의 극비정보통을 지닌 분들만 공유하고 있는 극비재료를 지녔기 때문에 무엇보다 보안이 생명이다. 따라서 이번 주를 기점으로 미노출 재료가 발표되는 순간 매수할 짬 없이 연쇄적 줄상한가가 폭발적으로 터질 가능성이 농후한데,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이 곧장 수익으로 직결될 것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누리텔레콤, 에이티넘인베스트, 좋은사람들, 신일산업, 대영포장, 정원엔시스, 동성제약, 모나미, 알에스넷, 흥구석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