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여객선에서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장기를 적출, 조직적으로 매매하는 기업형 범죄 집단의 충격적 진실을 담은 범죄 스릴러 ‘공모자들’(감독 : 김홍선, 제작: ㈜영화사 채움)이 화려한 블록버스터들을 제치고 올 여름 스크린 시장을 장악할 범죄 스릴러임을 입증했다. 이달 개봉을 앞두고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일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8월 최고의 화제작’임을 증명했다.
이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스크린을 공략할 블록버스터 작품들과 꾸준히 사랑받아 온 코미디 영화들이 불꽃 튀는 접전을 벌이는 상황에서 ‘알투비:리턴투베이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웃사람’ 등 국내 경쟁작들을 제치고 이뤄낸 결과라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영화 ‘공모자들’은 조직적으로 장기밀매를 하는 기업형 범죄 집단의 실체를 리얼하게 담아낸 범죄 스릴러다. 오는 8월 개봉하는 영화 중 유일한 범죄 스릴러인 ‘공모자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를 주축으로 한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액션 블록버스터, 코미디가 장악했던 극장가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이다.
임창정의 실감나는 사건일지를 담은 팟캐스트 공개에 이어 충격적 진실을 담은 공모일지 영상까지 영화에 대한 정보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모자들’은 끊임없는 이슈로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시키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기업형 장기밀매 조직의 실체를 담은 범죄 스릴러 ‘공모자들’은 오는 3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