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년, 창간 2년을 맞는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13일부터 독자와 누리꾼 여러분의 만족을 목표로 대대적인 변신에 나섭니다. 지면과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해 ‘시장이 찾는 뉴스, 스토리가 있는 경제’를 생생하게 전하고자 합니다. 시장의 눈으로 종목과 개별 기업 뉴스를 깊이 있게 다루고, 사람 중심으로 기사를 풀어가겠습니다. 화제의 스타 뉴스에는 경제적 시각과 깊이를 담겠습니다.
시장과 산업 뉴스면을 늘려 머니 마켓과 기업 현장의 소식을 양과 질 면에서 차별화해 나가겠습니다. 연예 스포츠면을 신설해 젊은 신문, 화제가 있는 매체를 실감하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전문가와 스타 기자들의 날카로운 칼럼과 심도 있는 분석기사는 여러분의 생활과 인식의 지평을 한껏 넓혀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저희만의 특화된 요일별 섹션은‘비즈투데이’(월) ‘마켓투데이’(화)‘머니투데이’(수) ‘라이프투데이’(목) ‘스타투데이’(금)등의 문패를 내걸고 국내외 경제의 흐름과 깊이, 의미와 재미까지 담보하는 콘텐츠를 담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실시각 종목과 기업 얘기, 그리고 누리꾼 여러분의 관심사를 24시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배국남의 직격탄’‘스타 성공학’,‘연예계 스타파워’,‘스타의 before & After’, ‘스포츠 마케팅’등 야심차게 준비한 고정물은 스타의 이면에 대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드릴 것입니다.
작지만 강한 신문 이투데이가 여러분의 오늘을 더욱 새롭고 풍성하게 하겠습니다. 온-오프 겸영매체 이투데이의 의욕적인 변신에 애정 어린 관심을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