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코리아나화장품
김하늘은 드라마 마지막 촬영과 쫑파티를 마치고 지난 3일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라비다 뷰티화보를 진행했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최근 김하늘 후광효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립스틱 완판 등 매출확대가 이어졌다”며 “이번 화보에서는 골드 컬러 가을 메이크업으로 한 층 성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김하늘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입력 2012-08-13 17:40
김하늘은 드라마 마지막 촬영과 쫑파티를 마치고 지난 3일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라비다 뷰티화보를 진행했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최근 김하늘 후광효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립스틱 완판 등 매출확대가 이어졌다”며 “이번 화보에서는 골드 컬러 가을 메이크업으로 한 층 성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김하늘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