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14일 ‘나가사끼 꽃게짬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꽃게, 오징어 등 풍부한 후레이크를 사용해 나가사끼 짬뽕의 맛을 살리면서 담백한 꽃게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나트륨을 1590mg으로 줄이고 식이섬유 3%를 첨가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시식행사 및 SNS채널을 통한 시식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7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는 나가사끼 짬뽕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