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로리 맥길로이의 최연소 메이저 2승을 기념, 스카티 카메론 로리 맥길로이 한정판 퍼터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리 맥길로이 한정판 퍼터는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2012년형 한정판 모델로 로리 맥길로이가 사용하는 헤드모양, 마감 및 재질, 퍼터 길이 등을 그대로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퍼터는 한정판답게 디자인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퍼터의 솔 부분에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 클로버와 로리 맥길로이의 친필 사인이 각인되어 있으며 페이스의 토우 부분에는 로리 맥길로이의 별명인 ‘RORS’가 함께 새겨져 있어 그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또한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허니딥 골든 컬러로 마감했으며, 세 개의 강렬한 블랙컬러의 점 디자인, 그리고 헤드커버에 크게 수 놓여진 네잎 클로버를 통해 스카티 카메론 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감각을 느낄 수 있어 한정판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로리 맥길로이가 사용하는 뉴포트 303 스튜디오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가 적용되었으며 약간 각진 토우 부분에 부드럽게 흐르는 탑 라인으로 보다 정교한 어드레스와 퍼팅이 가능하다. 여기에 투어에서 입증된 딥 밀드 페이스가 적용되어 한층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한정판 퍼터는 로리 맥길로이의 출생년도인 1989년에 맞추어 989개만 제작, 국내에는 110개가 선보일 예정이며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1,200,000원. 아쿠쉬네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