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2PM-김고은 아웃도어 화보 공개

입력 2012-08-19 21: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네파
신선한 마스크와 다양한 매력으로 2012년 신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고은과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 2PM이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 2012 F/W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네파(NEPA)의 새로운 얼굴로 선보이는 배우 김고은과 4번째 광고촬영에 임하는 2PM은 ‘네파(NEPA)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즐겁고 자유로운 포즈로 한 컷 한 컷 촬영에 정성껏 임하였으며, 배우 김고은과 자연스러운 호흡을 통해 한층 더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내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 촬영은 모델 김고은과 2PM은 4가지 콘셉트 아래 촬영이 진행되었다. 미래지향적이고 도시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익스트림(EXTREME)라인, 자연지향적인 모던함이 잘 연출된 마운티니어링(MOUNTAINEERING)라인, 도시적 네파 캠핑(CAMPING)라인, 컬러풀한 느낌을 강조한 스포츠 관련 소품, 액세서리 등을 활용한 에스스프릿(X-SPIRIT)라인의 모든 콘셉트를 훌륭히 소화 시켰다.

네파 마케팅팀 윤희수 리더는 “2012년 하반기부터 네파(NEPA)의 새로운 얼굴 배우 김고은과 기존의 2PM이 함께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김고은, 2PM과 함께 팬 사인회 및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개발하고 기획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62,000
    • +3.82%
    • 이더리움
    • 2,844,000
    • +4.1%
    • 비트코인 캐시
    • 486,800
    • -0.57%
    • 리플
    • 3,454
    • +3.66%
    • 솔라나
    • 195,700
    • +7.71%
    • 에이다
    • 1,084
    • +3.73%
    • 이오스
    • 750
    • +3.45%
    • 트론
    • 327
    • -1.8%
    • 스텔라루멘
    • 406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2.41%
    • 체인링크
    • 21,340
    • +11.67%
    • 샌드박스
    • 420
    • +5.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