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화면 캡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감자 2분 CF'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오감자를 먹는 사람들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식으로 엮은 이 CF는 지난 21일 KBS2 '승승장구'가 시작되기 전 전파를 탔으며, 일반적으로 15~30초가량의 광고와는 달리 약 2분 동안 이어졌다.
'오감자 2분 CF'를 접한 누리꾼들은 "일반 광고보다 6배나 길다니" "짤막한 광고만 보다가 이 CF를 보니 오히려 신선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감자 2분 CF'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오감자를 먹는 사람들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식으로 엮은 이 CF는 지난 21일 KBS2 '승승장구'가 시작되기 전 전파를 탔으며, 일반적으로 15~30초가량의 광고와는 달리 약 2분 동안 이어졌다.
'오감자 2분 CF'를 접한 누리꾼들은 "일반 광고보다 6배나 길다니" "짤막한 광고만 보다가 이 CF를 보니 오히려 신선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