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로 올해 150억 이상 매출 달성”

입력 2012-08-23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이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와 손잡고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를 키운다. 단기적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끌고, 장기적으로는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호감도 및 매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부사장은 23일 “콜래버레이션 브랜드에서 올해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올해 총 31개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를 출시했다. 지난 17일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선보인‘프레시안 by VIPS’5종(버거스테이크, 바비큐폭립, 피자 등)은 출시 일주일 만에 1억5000만원의 매출 성과를 냈다.

김 부사장은 “최근 1∼2인 소가족의 증가로 인해 외식의 내식화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며“그동안 외식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574,000
    • -0.69%
    • 이더리움
    • 2,802,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495,400
    • -0.58%
    • 리플
    • 3,371
    • +2.62%
    • 솔라나
    • 186,500
    • -1.11%
    • 에이다
    • 1,072
    • -2.81%
    • 이오스
    • 738
    • +0.54%
    • 트론
    • 334
    • +0.6%
    • 스텔라루멘
    • 417
    • +9.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280
    • +2.75%
    • 체인링크
    • 19,740
    • -0.95%
    • 샌드박스
    • 411
    • -2.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