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31일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차기작 ‘니콘1 J2’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니콘1 스캔들’ 파티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니콘은 다음 달 6일 니콘1 J2 출시를 앞두고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하고 소비자들이 파티를 즐기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파티는 니콘1 J2의 주 고객층인 패션에 민감하고 개성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서울 삼성동 JBK 컨벤션 홀에서 열린다. 행사장은 포토존을 비롯해 SNS 업로드존과 아트월 및 음료 바 등으로 구성된다.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니콘1 J2의 6가지 색상 활용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쇼’, 가수 케이윌의 미니 콘서트 및 Nikon 1 J2를 비롯한 로벤타 헤어 스타일링기, 고급 화장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파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9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내 응모 페이지에서 카메라 보유 기종과 자신의 블로그 혹은 카페 URL을 기입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여성으로만 한정되며 총 30명을 선정해 동반자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 새롭게 발표한 니콘1 J2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기능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을 가진 카메라다. 유효 화소수 10.1 메가 픽셀의 니콘 CX포맷 CMOS 센서와 DSLR D4 및 D800과 동등한 화상 처리 엔진인 ‘엑스피드 3’를 탑재해 선명한 색채로 사진과 영상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