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팜은 기존 농장경영 컨셉의 SNG에 비해 큰 폭 강화된 리얼리티와 ‘수확한 농작물을 실제로 받을 수 있다’는 이색적인 재미로 최근 사용자들로 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T스토어에서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직후부터 90%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매우 만족’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제휴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레알팜의 마케팅 등 게임서비스 전반에 걸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게 된다.
우선 아이템베이는 자사의 사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레알팜을 선보이는 레벨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레알팜을 다운받고 가입 및 레벨달성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아이템 및 적립금,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이창석 아이템베이 대표이사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차기 모바일게임 시장의 새로운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레알팜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템베이도 레알팜의 성공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박동우 네오게임즈 대표이사도 “게임유저로 특화된 800만 회원풀과 다년간 축적한 서비스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아이템베이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레알팜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레알팜은 현재 T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향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