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가 선정한 히트브랜드는 다나와 리서치에서 집계된 판매량과 카테고리 전문가들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각 부문의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DC37 알러지 머슬헤드는 지구 중력의 31만 배에 달하는 강력한 원심력으로 초미세먼지와 알러지 유발 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모든 공기 통로 설계를 최적화 했다. 또한 바퀴와 본체가 하나로 이뤄져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주행성을 선보였다.
하지은 다이슨 한국마케팅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다이슨 DC37이 선정된 ‘다나와 2012 상반기 히트브랜드’는 해당 부문의 전문가와 소비자의 리서치로 선정된 만큼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며 “이번 히트브랜드 선정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이슨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신뢰를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상반기 히트브랜드에는 전자기기를 비롯해 생활분야 제품까지 총 51개 카테고리에 걸쳐 선정됐으며, 다이슨 DC37은 청소기 부문의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