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 치과그룹 브랜드 로고 변경

입력 2012-08-29 11: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디 브랜드 핵심은 '사랑', 환자중심 의료서비스 선포

유디 치과그룹이 브랜드아이덴티티를 20년만에 바꿨다고 29일 밝혔다.

유디 그룹 브랜드 리뉴얼은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의 씨앗이 사회에 뿌려져 행복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든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변경된 디자인 컨셉은 풍요럽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유디(UD)’의 기업이미지를 표현했으며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미래, 의료, 고객, 인간에 대한 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 이니셜 ‘U+D’는 UD그룹의 주력사업인 치과를 상징하는 치아 형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또 유디 그룹이 추구하는 ‘사랑, 풍요, 건강’ 컨셉을 잡았으며 기존 심볼의 기본형태를 유지하면서도 정통성과 상징성을 계승해 시각적 명료성을 높였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24,000
    • +0.24%
    • 이더리움
    • 4,855,000
    • +3.85%
    • 비트코인 캐시
    • 728,000
    • +3.41%
    • 리플
    • 2,055
    • +2.9%
    • 솔라나
    • 350,500
    • +0.23%
    • 에이다
    • 1,457
    • +1.53%
    • 이오스
    • 1,164
    • -2.18%
    • 트론
    • 291
    • -1.69%
    • 스텔라루멘
    • 726
    • -8.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00
    • +0.98%
    • 체인링크
    • 26,040
    • +9.41%
    • 샌드박스
    • 1,045
    • +21.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