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블링, 유니버설뮤직
슈퍼 히어로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아이콘 콜라보(Fashion Icon Collabo) 작업에서 세 명의 아티스트는 영화 ‘어벤져스’ 같은 하나의 팀을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냈고 이를 바탕으로 더 원더러스가 탄생했다.
더 원더러스는 방랑자라는 ‘뜻으로 틀에 박히지 않고 유유히 방랑하며 사람들을 도와주는 히어로 답지 않은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는 자발적으로 패션 아이콘 콜라보 수익금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의 해피에너지를 통해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협회에 기부하겠다고 밝혀 더 원더러스에 더욱 깊은 의미를 더했다.
더 원더러스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8월 30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11일간 독점 예약 판매되며 모든 예약 구매 고객에게 문화 월간지 블링 9월호를 선물로 증정한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티셔츠 판매 외에도 룸펜스가 직접 제작하고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출연한 더 원더러스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이 영상은 학교 폭력을 없애기 위해 나선 원더러스라는 가상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룸펜스만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