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이 식품업계 최초로‘날씨 마케팅’개념을 도입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풀무원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m.pulmuone.co.kr)를 공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사용자가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날씨와 기온 등 기상 정보에 어울리는 풀무원 제품이 첫 화면 상단에 보여지도록 한 게 특징이다.
예컨대 기온이 높고 맑은 날은 시원한 ‘풀무원 초계물냉면’이, 기온이 낮고 비가 오는 날은 따끈한‘풀무원 가쓰오 우동’이 보여지는 식이다. 해당 제품을 클릭하면 용량 및 가격과 제품에 대한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풀무원의 계간 사외보인‘자연을 담는 큰 그릇’도 간편하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