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모바일 홈페이지에‘날씨 마케팅’도입

입력 2012-09-03 14: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풀무원이 식품업계 최초로‘날씨 마케팅’개념을 도입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풀무원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m.pulmuone.co.kr)를 공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사용자가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날씨와 기온 등 기상 정보에 어울리는 풀무원 제품이 첫 화면 상단에 보여지도록 한 게 특징이다.

예컨대 기온이 높고 맑은 날은 시원한 ‘풀무원 초계물냉면’이, 기온이 낮고 비가 오는 날은 따끈한‘풀무원 가쓰오 우동’이 보여지는 식이다. 해당 제품을 클릭하면 용량 및 가격과 제품에 대한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풀무원의 계간 사외보인‘자연을 담는 큰 그릇’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09:5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388,000
    • -0.89%
    • 이더리움
    • 4,632,000
    • -2.95%
    • 비트코인 캐시
    • 708,000
    • -2.14%
    • 리플
    • 1,946
    • -4.79%
    • 솔라나
    • 347,400
    • -3.23%
    • 에이다
    • 1,395
    • -6.88%
    • 이오스
    • 1,144
    • +5.34%
    • 트론
    • 289
    • -3.34%
    • 스텔라루멘
    • 729
    • +4.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00
    • -3.5%
    • 체인링크
    • 24,850
    • -2.24%
    • 샌드박스
    • 1,043
    • +59.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