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오는 10월 강남 보금자리지구에서 ‘강남 더샵 라르고’(조감도)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분양과 함께 오피스텔 전문 브랜드 ‘더샵 라르고’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인기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탈리아어인 라르고(largo)는 ‘폭넓게, 느릿하게’라는 뜻으로 ‘바쁜 도시 속에서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오피스텔’이라는 의미를 부여했다고 포스코건설 측은 설명했다.
강남 더샵 라르고는 강남 보금자리지구 7-3, 4구역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0층 소형 오피스텔 총 458실로 구성됐다. 풀 빌트인(Full built-in)을 적용하고 여느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수서역에서 가장 가깝고 23번 국도 밤고개로 초입에 위치해 강남도심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등 고속도로 진입이 쉽다는 게 큰 장점이다. 고속철도(KTX) 수서 역세권 개발지, 가든파이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 유통단지 등 인근지역 개발에 따른 호재도 기대된다.
분양가는 1억원 초·중반대이며 분양홍보관은 양재시민의숲역 2번출구 앞에 조성 중이다. (문의 1577-4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