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휠라스포트
휠라스포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 기능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슬림한 핏감이 돋보이는 ‘아웃도어룩’트렌드를 제시하며 익스트림부터 트래킹, 트래블 라인 등 전문화·세분화된 세 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활동 외 일상 생활에서도 믹스 매치할 수 있는 골드다운 재킷 등의 아우터와 팬츠, 등산화를 비롯해 봄버햇(군밤 모자)이나 니트 모자 등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휠라 스포트 이동식 상무는 “모델 못지 않은 훌륭한 바디 포션과 패션 감각에 댄디한 이미지를 가진 정일우는 휠라 스포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모델”이라며“이번 화보를 통해 휠라 스포트의 브랜드 콘셉트를 100%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전국 휠라스포트 매장 및 홈페이지,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