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가 싱가포르에 진출하며 아세안(ASEAN) 지역 본격 공략에 나선다.
설화수는 9월 1일 싱가포르 상권 중심인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의 탕스(TANGS) 백화점’에 1호 매장으로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싱가포르 설화수 1호 매장에는 한방 과학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컨셉존(Concept Zone)’을 마련하고 1:1 전문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첫 매장 오픈에 앞서 8월 13일부터 5일간 싱가포르 현지 미디어 및 백화점 관계자, 오피니언 리더 등을 대상으로 가진 브랜드 사전체험 행사 '설화수 하우스'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로서 설화수의 철학을 알리고 참가자들로부터 설화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설화수는 성공적인 싱가포르 시장 안착과 더불어 성장거점지역인아세안(ASEAN)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후 연내 대만과 태국시장에도 진출하며, 2015년까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에도 론칭할 계획이다.
설화수 관계자는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의 50여년 한방과학의 역사와 자부심이 담긴 브랜드”라며 “명실상부한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