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이 오는 11월30일까지 ‘KB주거래 패키지’ 달성 고객을 대상으로 ‘KB한보따리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B주거래 패키지는 KB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만들기 위해 내놓은 상품 및 거래군으로 ‘KB이체(결제성이체)’, ‘KB국민은행상품’, ‘KB스마트뱅킹’, ‘KB국민카드’ 4가지로 이뤄졌다.
KB이체(결제성이체) 항목은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 결제성 자금을 KB계좌로 이체할 때, KB국민은행 상품은 적립식, 거치식, 대출상품(보험제외) 중 한가지를 보유하면 달성된다. KB스마트뱅킹의 경우 KB스타뱅킹을 보유하거나 인터넷뱅킹 거래시에 그리고 KB국민카드는 KB국민은행 통장을 통해 월 10만원 이상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경우 인정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KB주거래 패키지를 보유 및 달성한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창구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공연초대권, 영화관람권을 한꺼번에 제공하며 당첨자 중 10년 이상 거래한 장기거래 고객에게는 고급 마스크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주거래 은행을 정하지 못해 우대제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KB주거래 패키지를 기획했다”며“KB주거래 패키지를 통해 KB국민은행 주거래 고객의 혜택도 받고 풍성한 상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