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는 ‘제13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성남시(시장 이재명, www.seongnam.go.kr)가 주최하고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성남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주관한 ‘성남복지박람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성남시의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증진과 의식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해 SK C&C SKMS본부장 장의동 상무, 성남시내 사회복지시설·기관 및 단체 종사자와 일반시민을 포함해 총 2300여명이 참석했다.
‘소통·재능·나눔, 시민이 행복한 성남’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사회복지사업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단체들의 홍보부스와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 자리에서 SK C&C는 지난 20004년부터 시작된 IT전문성을 활용한 봉사활동과 3900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수행해온 ‘SK식 행복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알리는 홍보부스를 설치했다.
이 자리에는 SK C&C 사내전문봉사단인 풍선아트봉사단과 사진봉사단도 함께해 행사장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요술풍선과 가족사진을 찍어 전달하는 등 사회복지행사의 장을 연출했다.
SK C&C SKMS본부장 장의동 상무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로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가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SK의 사회공헌활동 원칙인‘행복한 변화, 행복한 상생, 행복한 참여’를 토대로 성남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