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매월 트렌디한 뷰티 상품을 집에서 받아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시박스(Glossybox) 코리아와 함께 올레클럽 회원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레클럽 고객은 글로시박스 서비스를 올레클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별차감 없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글로시박스는 고객들이 매월 일정액을 내고 5~6개의 다양한 뷰티 상품을 집에서 받아 보는 뷰티박스 서비스로 전세계 약 20개 나라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론칭했다.
이번 제휴는 트렌드와 뷰티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을 위한 할인서비스로 올레클럽은 최근 푸드, 커피숍 등 기존의 제휴서비스 이외에도 특색있고 트렌디한 다양한 제휴처를 발굴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레클럽은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올레클럽 페이지를 통하여 글로시박스를 구입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100명에게는 고급화장품을 제공한다.
최문일 KT 고객로열티담당 상무는 “이번 글로시박스 제휴를 통해 20-30대 여성회원 대상으로 최신의 트렌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레클럽만의 색다른 서비스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올레클럽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