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참깨라면 한달새 300만개 판매

입력 2012-09-10 12: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뚜기의 참깨라면 봉지면이 인기다. 본래 컵라면으로만 출시된 제품이 봉지면 시장에서도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10일 오뚜기에 따르면‘참깨라면’봉지면은 출시 한 달 만에 300만여개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이 제품은 대학생들 사이에서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참깨라면은 젊은 층을 핵심 타깃으로 고소하면서도 얼큰한 맛을 강조했다”며 “최근 소비자의 입맛이 다변화되면서 다양한 라면들이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참깨라면 용기면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매출액 약 60억여원을 달성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10,000
    • -0.39%
    • 이더리움
    • 4,752,000
    • +0.55%
    • 비트코인 캐시
    • 691,500
    • +0.73%
    • 리플
    • 1,978
    • +1.02%
    • 솔라나
    • 324,000
    • -1.04%
    • 에이다
    • 1,353
    • +2.89%
    • 이오스
    • 1,109
    • -3.23%
    • 트론
    • 278
    • +1.46%
    • 스텔라루멘
    • 680
    • +6.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650
    • -1.66%
    • 체인링크
    • 25,070
    • +5.16%
    • 샌드박스
    • 850
    • -2.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