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레저 분야의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주요 레스토랑·테마파크 반값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은 10월 중순부터 월 1회 하이원리조트 하이원호텔을 정가대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에 대한 혜택과 함께 겨울 스키시즌에는 리프트권과 장비 할인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향후 SK텔레콤과 하이원리조트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하나로 무인발권, NFC 및 모바일 신용카드 사용 등 편리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고 하이원리조트 내에 SK텔레콤 체험존 등을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외식·영화·테마파크 등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반값 할인 릴레이를 진행한다. 17일 ‘TGIF’와 ‘롯데월드’ 반값 할인을 시작으로 ‘세븐스프링스’, ‘아웃백’, ‘피자헛’등 9개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12일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캐시백 반값 할인 행사는 제휴 상품 구매시 OK캐시백 포인트가 일부 차감되는 방식으로, T멤버십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는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