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 전문 매장은 의류, 등산화, 배낭 이외에 기타 등산 용품들까지 소비자들의 시선을 고려해 마련됐다.
특히 아디다스는 전문 매장을 구성하면서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주력 상품인 테렉스 라인을 더욱 강화했다. 테렉스 라인은 아웃도어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역동적인 20~30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아디다스만의 전문화된 기능성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테렉스 제품들은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 화려한 컬러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아웃도어 전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까지 한 달간 테렉스 라인을 포함, 아웃도어 제품을 4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등산용 스틱 1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강형근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디렉터는 “현재 4조원 이상의 규모를 가진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 상황에 따라 새로운 매장 구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뤄내기 위해 이번 아웃도어 전문 매장을 구성했다”며 “지속적인 매장 관리와 완벽한 기술 및 디자인으로 무장한 제품을 통해 까다로운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역동적인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도어 전문 매장은 종로 직영점, 여의도IFC몰 직영점, 광주 황금동 판매점, 부산 범내 판매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총 7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