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몹클릭스와 제휴…모바일 마케팅 영역 ‘확장’

입력 2012-09-17 10: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메조미디어가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업체 벨티(Velti)의 자회사 몹클릭스(Mobclix)와 네트워크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몹클릭스는 벨티가 광고의 전문성 및 채널 통합 기술의 강화를 위해 인수한 모바일 광고 전문 업체다. 몹클릭스는 55개 글로벌 네트워크 파트너사와 3만3000여 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매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타겟팅과 실시간 입찰 시스템을 구현 할 수 있다.

메조미디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몹클릭스가 보유한 6800개의 매체를 확보함과 동시에 보다 확장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몹클릭스의 실시간 입찰 시스템을 통해 앱 이용자의 관심사, 현재 위치, 인터넷 접속 여부 등을 활용한 한층 진화된 개인 맞춤형 광고 구현이 가능해졌다.

몹클릭스는 엔지모코의 위룰, 위팜, 갓핑거와 컴투스의 홈런배틀, 타이니팜 등의 유명모바일 게임을 비롯해 토킹톰캣, 링톤메이커까지 전세계 인기 앱들을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가지고 있다.

우영환 메조미디어 대표는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메조미디어와 탄탄한 프리미엄 네트워크를 보유한 몹클릭스의 만남은 국내 모바일 생태계 발전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추후 메조미디어의 해외 모바일 광고 시장 확장에도 청신호를 밝혀줄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21,000
    • -1.38%
    • 이더리움
    • 4,742,000
    • +3.09%
    • 비트코인 캐시
    • 705,500
    • +4.21%
    • 리플
    • 2,032
    • +0.25%
    • 솔라나
    • 356,700
    • +0.82%
    • 에이다
    • 1,450
    • +7.81%
    • 이오스
    • 1,059
    • +6.43%
    • 트론
    • 296
    • +6.09%
    • 스텔라루멘
    • 713
    • +70.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00
    • +3.63%
    • 체인링크
    • 24,150
    • +11.14%
    • 샌드박스
    • 574
    • +14.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