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면’·‘진짜진짜’ 신제품 1위 경쟁 치열

입력 2012-09-19 09:31 수정 2012-09-19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해 출시된 라면신제품 가운데 가장 잘 팔린 상품은 팔도의 남자라면으로 조사됐다.

19일 리테일 데이터 전문기관 링크아즈텍이 조사한 올 1월~7월 라면 신제품 매출을 비교 결과에 따르면 팔도의 '남자라면'이 가장 많은 월평균 1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남자라면은 지난 3월 출시돼 5개월간 총 9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남자라면 보다 한 달 뒤 출시된 선보인 농심의 ‘진짜진짜’는 월평균 16억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해 2위를 기록했다. 총매출액 66억원이다.

이어 후루룩 칼국수(농심.월평균 매출 11억원), 블랙신컵 용기면(농심.월평균 7억원), 돈라면(삼양.월평균 6억원) 순이었다.

팔도 관계자는 “지난해 하얀국물 라면의 열기가 업체들의 다양한 신제품 출시 경쟁으로 대체된 것으로 보인다”며 “하반기에는 자사의 앵그리 꼬꼬면과 농심의 블랙신컵, 풀무원의 자연은 맛있다 시리즈 판매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신제품 판매 순위가 다시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83,000
    • -1.18%
    • 이더리움
    • 4,615,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735,000
    • +7.38%
    • 리플
    • 2,112
    • +6.24%
    • 솔라나
    • 356,800
    • -2.03%
    • 에이다
    • 1,469
    • +19.53%
    • 이오스
    • 1,046
    • +9.07%
    • 트론
    • 286
    • +2.14%
    • 스텔라루멘
    • 589
    • +45.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200
    • +2.88%
    • 체인링크
    • 22,940
    • +9.13%
    • 샌드박스
    • 523
    • +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