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이 21일 SK 서린빌딩에서 ‘대학생 아이디어 페스티벌(Idea Festival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우수상은 예리한 분석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제시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톨바톨’ 팀(한양대 권순태 외 2명)이 수상했다. 톨바톨 팀은 상패를 포함해 최우수상은 4년 등록금인 4000만원을 받았다.
SK이노베이션은 우수상 2팀, 장려상 10팀에는 우수상은 2년 등록금(2000만원), 장려상은 1학기 등록금(500만원)을 수여했다.
대학생에게 등록금을 지원하는 ‘SK이노베이션, 힘이 되는 공모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SK이노베이션을 알릴 수 있는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를 기획서 분야와 제작물(UCC, 광고포스터 등) 분야로 나누어 지난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은 등록금을, 회사는 사명 인지도 제고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얻어 참가자와 회사 모두에게 윈윈(win-win)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를 향후 기업 인지도 제고 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