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아날도바시니’가 지난 18일 열린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남성캐주얼 브랜드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20세 이상 여성소비자 총 6148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아날도바시니는2009년부터 2010년, 2011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이번에 4년 연속 수상했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낸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를 발굴해 상을 수여함으로써 건전한 소비문화를 유도하고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상승에 기여하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다.
한편, 아날도바시니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OX퀴즈 질문에 대한 정답을 선택하면 그 중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3명을 추첨하여 상품권과 패딩점퍼를 증정한다.
아날도바시니 관계자는 “자신의 외모와 패션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남성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활동적인 비즈니스와 여가 생활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패션 스타일 역시 앞으로 더욱 각광받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