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기업 가비아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2시부터 양재역 L타워 지하1층 라벤더홀에서 ‘스마트-HD 동영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개최되는 2회 세미나는 ‘스마트폰 환경에서 소셜마케팅과 멀티미디어의 활용사례 및 구축방안’에 대해 △가비아와 스마트-HD 동영상 서비스 소개 △소셜마케팅에서 멀티미디어의 역할 △SNS 및 UCC를 이용한 멀티미디어의 활용 △스마트HD iOS SDK를 이용한 스마트앱 개발 등 총 4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질문과 답변 및 업계 관계자들끼리의 교류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가비아는 SNS 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HD 동영상’을 기반으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소셜미디어에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구축하는 방안을 제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백승한 가비아 동영상사업부 팀장은 “전달 중심의 교육에서 벗어나 SNS 마케팅 담당 개발자가 직접 소셜미디어를 구축하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이해도를 높일 것”이라면서 “이번 세미나가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개인 및 기업 담당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는 소셜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세미나 신청 페이지에서 행사 전까지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