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모바일 학습 서비스인 ‘올레스쿨’ 학습 성과와 ‘올레스쿨 외환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30개월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스쿨 리워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레스쿨 리워드는 모바일 학습 서비스인 ‘올레스쿨’ 학습 성과와 함께, ‘올레스쿨 외환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30개월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레스쿨 리워드에 가입하려면 월정액 3만4000원 이상의 KT 스마트폰 LTE 요금제 또는 올레스쿨알캡요금제(월정액 1만3500원)에 가입한 고객, 또는 ‘새로운 iPad’ 및 갤럭시노트 10.1 3G 모델 이용 고객이 ‘올레스쿨 외환카드’로 해당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된다.
올레스쿨 리워드에 가입하고 카드 전월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의 카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 프로모션으로, 올레스쿨 학습 성과가 상위 45% 이상일 경우 월 5천원의 할인 혜택도 받는다. 향후에는 통신비 외에 다른 혜택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올레스쿨 리워드’ 가입 고객은 월정액 5천원의 유료 상품인 ‘올레스쿨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초중고 학생은 물론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