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하이서울페스티벌서 캠페인 ‘굿바이’ 진행

입력 2012-10-04 1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굿네이버스는 오는 6일 하이서울페스티벌에서 착한 소비를 직접 체험하며 널리 알릴 수 있는 캠페인 ‘굿바이(GOOD_BUY)’가 열린다고 4일 밝혔다.

덕수궁 돌담길에서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이날 행사에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굿바이 선물상자 만들기’가 열린다.

이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선물상자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가 증정된다. 또한 상자에 직접 그림을 그리고 동봉된 엽서에 메시지를 적은 후 ‘굿바이’ 상품을 채워 넣으면 완성된다.

직접 만든 ‘굿바이’ 선물상자를 지인에게 선물하며 착한 소비의 기쁨을 널리 퍼뜨리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시민들에게는 굿바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현재 착한 소비 캠페인 ‘굿바이’에 참여하고 있는 ‘예츠’의 여성의류, ‘예스비’의 티셔츠와 ‘맥클라렌’의 유모차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굶주림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의 아이들이 착한 소비를 통해 어떻게 변화된 삶을 살 수 있는지의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한편 착한소비 캠페인 굿바이(GOOD_BUY)는 상품 구매를 통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굿바이(GOOD BUY) 캠페인은 2009년부터 시작됐으며 정식품, 사조해표, 시세이도, 예스비, 예츠, 동양매직, 맥클라렌, 종가집 등 총 50여개의 기업이 참여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500,000
    • +1.03%
    • 이더리움
    • 4,889,000
    • +4.76%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4.82%
    • 리플
    • 2,007
    • +5.24%
    • 솔라나
    • 331,600
    • +2.89%
    • 에이다
    • 1,389
    • +7.51%
    • 이오스
    • 1,125
    • +2.83%
    • 트론
    • 280
    • +4.87%
    • 스텔라루멘
    • 692
    • +9.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50
    • +2.23%
    • 체인링크
    • 25,050
    • +3.94%
    • 샌드박스
    • 861
    • -1.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