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천경우 작가와 함께하는 ‘제13회 니콘 프로유저 세미나’를 오는 21일 서울 종로구 금호아트홀 문호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니콘의‘프로유저 세미나’는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실제 결과물 비교를 통해 프로 사진가의 노하우와 함께 니콘 카메라의 장점과 성능을 참가한 프로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고객지원 행사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서는 천경우 작가는 장시간 노출을 통해 인간의 내면을 잡아내는 초상사진으로 유명한 작가로 현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사진전공 교수직을 맡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천 작가는 ‘믿는 것이 보는 것이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가의 작품세계를 참가자들과 논의하는 토론형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일반적인 세미나에서 이뤄지는 이론 위주의 일방향 강의가 아닌, 참가자들과 작가가 직접 대화하며 소통하는 쌍방향 강연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17일까지 신청과 참가비 결제를 완료하면 참가 가능하며, 총 200명의 사용자를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세미나 참석 전원에게는 아이폰용 NPS 휴대폰 케이스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