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은 신규 HTS, MTS 인 ‘빙고(Bingo)’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빙고 룰렛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TB투자증권은 빙고(Bingo) 오픈을 기념해 10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1,000명에게 미스터피자, 스타벅스 음료쿠폰,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빙고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룰렛 게임 화면에 ‘KTB맨’ 등 동일한 캐릭터 3개가 동시에 나오면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KTB맨은 지난 7월 KTB투자증권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카툰형 회사소개 브로셔의 메인 캐릭터로 이번에 오픈한 신규 HTS, MTS 및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위해 만화작가 현태준을 섭외해 제작했다.
금번 이벤트를 기획한 브랜드기획팀 김효한 팀장은 “사내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당사의HTS, MTS 에 새로운 이름 빙고(Bingo)를 선정하게 됐으며, 동시에 당사의 모토인 ‘즐거운 투자’를 알리기 위해 ‘KTB맨’을 개발하게 됐다”며 “향후 홈페이지, HTS, MTS 및 다양한 제작물에 ‘KTB맨’ 캐릭터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게 유지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상기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tb.co.kr) 및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