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숍 VDL 론칭

입력 2012-10-08 11: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은 색조 전문 브랜드 ‘VDL(Violet Dream Luminous)’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Wendy Rowe)의 뷰티 철학을 담아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을 브랜드 컨셉으로 1~3만 원 대 300여 품목의 다양하고 폭 넓은 색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웬디 로웨(Wendy Rowe)는 뉴욕과 런던을 주무대로 루이비통과 프라다,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VDL’은 아이섀도, 립스틱 등 과감하고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이 돋보이는 ‘VDL 페스티벌’ 라인과 웬디 로웨의 시그니처인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노하우를 담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VDL’, 아웃도어 뷰티를 표방하며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작고 가벼운 휴대용 아이 메이크업 위주의 ‘VDL Ready, Action’ 라인 등 총 3개 라인으로 구성된다.

주력라인인 ‘VDL 페스티벌’은 웬디 로웨가 패션쇼 메이크업을 담당하면서 다양한 국적과 인종의 모델들에게 받은 영감을 담은 제품으로 어느 장소에서 누구를 만나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1792 가지 상황을 가정해 TPO에 맞는 가장 적합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기초와 색조 화장품의 구성비는 75 대 25로,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의 기초와 색조 화장품 비율 65 대 35에 비해 색조 화장품이 취약한 구조”라면서 “색조 화장품 부문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색조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VDL’으로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해 색조 화장품의 매출 비중을 글로벌 수준인 35% 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49,000
    • +0.93%
    • 이더리움
    • 3,537,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63,300
    • -2.46%
    • 리플
    • 776
    • -0.13%
    • 솔라나
    • 206,600
    • -0.77%
    • 에이다
    • 525
    • -3.49%
    • 이오스
    • 712
    • -0.56%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600
    • -1.44%
    • 체인링크
    • 16,640
    • -1.13%
    • 샌드박스
    • 389
    • -1.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