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위치 기반으로 주변 사람과 소통하는 ‘씨온’ 서비스의 특성에 맞게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유저 간 교류를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지난 2년 간 대한민국 대표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킹 서비스(LBSNS)로 자리잡게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진행은 개그콘서트 ‘네가지’ 코너에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김기열’이 맡았으며, ‘얄개들’,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쥬베닐리아’ 등 유명 인디밴드들의 풍성한 공연도 마련됐다. 파티 당일날 현장은 씨온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어, 미처 참석하지 못한 사용자들도 서로 댓글을 달면서 실시간 소통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갤럭시노트, 삼성카메라, 아이오페 에센스, 바비번스 운동화 등을 제공한다. 만 20세 이상 씨온 사용자라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파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씨온 애플리케이션 및 웹 사이트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 들어가면 된다. 동반 1인까지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씨온 유저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해오던 소규모 오프라인 모임을 보면서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유저스 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2030 젊은 층의 고객들이 씨온과 같은 스마트폰 위치기반 서비스와 한층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