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센트럴 3’는 키넥트 베스트셀러 타이틀 ‘댄스 센트럴’의 세 번째 시리즈로, 사상 처음 한국 곡인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가 수록돼 화제가 되고 있다. 요즘 가장 핫한 글로벌 아이돌 스타인 저스틴 비버의 ‘Boyfriend’와 CF에 자주 등장해 친숙한 음악으로 많은 국내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Boom Boom Pow’ 등 다양한 최신 히트 팝들을 댄스로 즐길 수 있다.
‘댄스 센트럴 3’의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구매 선착순 500명에게는 엑스박스 라이브에서 댄스 센트럴 3 다운로드 콘텐츠 패키지 할인 구매가 가능한 5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댄스 센트럴 2 + 댄스 센트럴 3’의 타이틀 패키지 할인 판매 및 ‘키넥트 센서 + 댄스 센트럴 3’ 구성의 특가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댄스 센트럴 3는 전문 안무가들이 참여,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세련되고 독창적인 동작들을 배울 수 있는 댄스 게임”이라며 “최대 8명까지 함께 춤을 출수 있는 멀티 플레이 기능을 제공하는 ‘파티 모드’를 통해 친구 및 가족들과 다 함께 남녀노소 신나는 댄스 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dancecentral.com/pres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