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 블랙 컬러로 계절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칼라에 검정과 흰색의 진하고 엷은 줄무늬 하운즈투스 체크(Hound’s-tooth check)와 그린 네온컬러 스터드 장식, 리본이 포인트로 디자인된 제품을 착용하며 발랄함을 잃지 않았다.
반면, KBS2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다솜은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을 선택하여 그녀의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생머리를 더욱 강조했다. 엄친 딸 이미지를 고수하며 친구들 사이에선 악명 높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이중적인 캐릭터를 연기 중인 다솜의 역할에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컬러 선택은 그녀의 역할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얼마 전 시청률 40%대를 넘기며 국민 드라마의 저력을 보여주며 화려하게 막을 내린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말숙 역을 완벽히 소화한 오연서역시 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다른 블라우스를 선택했다.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시누이 역할에 맞게 톤 다운된 핑크 컬러 블라우스로 귀여운 새침데기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을 잃지 않은 색상을 선택했다.
최고의 여배우들이 선택한 이 제품은 초가을은 물론 늦가을에는 블라우스와 니트를 레이어드해 포인트 칼라를 밖으로 꺼내어 전체적인 룩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 플레어스커트, 테일러드 재킷 등 어디에 매치해도 사랑스럽고 패셔너블한 감성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